지난 수천 년 동안 대다수의 사람들에게이 수정 작업은 식물성 타닌으로 구성된 용액에 담궈서 수행되었습니다. 이 탄닌은 오크, 밤 또는 미모사와 같은 나무에서 나오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수 백 가지의 나무와 다른 식물이 사용되었습니다. 사실 '타닌'이라는 단어는 옛날 독일 단어 인 '전나무'에서 파생됩니다. 따라서 '무두질'은 키트를 꺼내 태양이 피부를 갈색으로 만드는 것처럼 색칠과 관련이 없습니다.
탄닌은 단백질과 쉽게 결합하여 액체를 끌어내는 분자입니다. 와인을 마시는 사람이라면 와인의 입안에서 와인이 건조 해지도록하는 성분 인 탄닌 tannins에 대해 열띤 논쟁을 벌 였을 수도 있습니다. 때로는 혀와 잇몸 모두가 건조하고 불모지로 느껴지기도합니다. 포도주의 탄닌이 포도의 가죽에서 나온 것처럼 나무의 탄닌이 나무 껍질에서 발견됩니다.
가죽을 만들기 위해 선탠을 할 때, 가죽은 선탠 용액에 담가집니다. 탄닌 분자는 가죽에 들어가 콜라겐에 결합 된 물을 대체합니다. 물이 빠져 나오지 만 탄닌이 제거 된 물의 자리를 차지함에 따라 가죽은 완전히 탈수 된 가죽처럼 유연하지 못합니다.
그것은 쉽게 들리지만, 그렇지 않습니다. 이 과정은 복잡하며 스킨은 물 분자가 완전히 추출되고 탄닌 분자가 올바른 방향으로 자리를 잡도록하기 위해 최대 2 개월 동안 여러 번 처리해야합니다. 고도로 숙련 된 장인의 작품도 많이 참여합니다.